조회 수 68 추천 수 0 댓글 9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Extra Form
왕덱스를 한국에 스르륵 니콘포럼에서 한 회원님것을 거래하였는데.. 
그곳에 올린 인증샷 및 설명 그래도 옮겨왔습니다.^^


==============================================================


이미 여러번 글을 올려서 아실만한 분들은 다 아시겠지만, 

우리 니콘 포럼 인기인 & 네임드이신 짱이님꺼 왕덱스를 제가 겟! 했습니다.. 

미국에선 찾아보기 힘든 2만컷짜리 신동급 왕덱스를 넘 좋은 딜에 주셔서 ^^ 

CF 메모리카드도 필요없으시다고 두개나주시고.. 한글 메뉴얼 제본한것까지...ㅎㄷㄷ

국제배송 특급으로 젤 빠른걸로 보내주셔서 한국에서보낸걸 4일만 미국에서 받아볼수 있었습니다ㅎㄷㄷㄷ

원래 미국정품이여서 한국에 있으면 내수지만.. 도로 저한테 왔으니.. 미국정품이 되어버렸습니다.^^

여러 거래를 많이 해봤지만. 한국에서 이렇게 거래하기는 첨이네요.^^ 

암튼 좋은 상태의 바디 좋은 가격에 주셔서 넘 감사하구요. 고수 짱이님 내공이 깃들어있는 바디 제가 받았으니..

저의 내공이 더 늘어날것만같은 기분이..ㅎㅎㅎㅎ




아침 일어나자마자 씻지도 않고 우체국으로 고고씽~해서 가져와습니다.ㅎㅎ

첨보는 종이 커피컵 신공..ㅎㄷㄷㄷ와이프가 보더니 멀쩡한건 재활용하자고.ㅎㅎ


20180323_090311-tile.jpg







한글메뉴얼 ㅎㄷㄷㄷㄷ 무거운데 저것까지 넘 감사합니다~ 아무래도 컴터로 보는것보단 저렇게 아날로그로 보는게 
훨씬편하죠..^^


20180323-SC5_9417.jpg






보너스 융이..ㅎㄷㄷㄷ 감사 ^^


20180323-SC5_9422.jpg






보너스 메모리카드 감사합니다^^ 어떻게 여는지몰라 한참 걸렸어요..ㅎㅎ


20180323-SC5_9425.jpg








고향으로 돌아온 캐논 USA 왕덱스 ^^


20180323-SC5_9426.jpg







X 맨,,ㅎㅎ


20180323-SC5_9440.jpg







깨끗 ^^


20180323-SC5_9445.jpg







베터리는 우편으로 비행기못탄다고해서 4월에 한국 잠깐 갔다오시는 지인통해서 받기로..
그래서 우선 아마존에서 20불주고 호환베터리 샀어요 근데.. 


20180323-SC5_9469.jpg







ㅠㅠ 베터리 정보를 못잡네요. 그래서 오케이하니. 작동은 잘 됩니다. 다만 베터리 용량표시가 안나옴.ㅠ


20180323-SC5_9475.jpg






아놔.. 캐논은 배터리 커버도 탈부착이 안되고 같이 붙어있음..ㄷㄷ 중국산이라. 플라스틱 퀄리티가 좀 떨어짐.ㅋ
오리지날 베터리 올때까지 조금만 참자..ㅠㅠ


20180323-SC5_9476.jpg







바닥도 깨끗~ 삼각대도 안쓰셨다보다..ㄷㄷㄷㄷㄷ


20180323-SC5_9481.jpg







먼저 울집에와서 바디를 오랬동안 기다린 사무엘2 ㅎㄷㄷ 드디어 마운트하기직전!! ㅎㄷㄷ


20180323-SC5_9484.jpg







니콘과 마운트가 반대 ㅎㄷㄷ 적응하려면 오래걸릴듯..^^ 마운트 기스안나게 침착하게 빨간점.먼저 찾자.!! ㅎㅎ


20180323-SC5_9493.jpg







깜찍이 수평계 이것도 추가로 주심..^^ 원래 커버 안들어있다고.ㄷㄷㄷ 니콘은 들어있는데..ㄷㄷㄷ
초록색 포인트가 나름 잘어울림..^^ 


20180323-SC5_9500.jpg









20180323-SC5_9507.jpg







머리가 민둥머리..ㄷㄷ 그 수영선수 물위에 떠오르는 짤이 생각남.. 이거 보다 디오보니.. 엄청 각져있음.ㄷㄷㄷ


20180323-SC5_9519.jpg







이제 인증샷 다 찍었으니. 본격적으로 테스트샷좀 찍어볼까!! ^^


20180323-SC5_9516.jpg








  • profile
    새벽안개 2018.03.27 15:02
    바다 건너온 명물 축하드립니다.
    아주 깔끔한게 신동이라 해도 되겠습니다.
    명품은 명인 손에 있을때 비로소 빛을 본다고 하는 말이 있는데...
    역마살낀 명품이 비로소 명인의 손에 안착을 하게 된것 같습니다. ㅎㅎ
    앞으로 멋진 작품 많이 기대해 보겠습니다.

    얼마전에 노뭘레인님께서 캐논 구한다고 하셨을때 ...
    제가 캐논 왕덱스에 관해 여쭈어 보았었는데...
    그때 제가 조금 아는분이 저한테 왕덱스 넘겨 주실수 있다고 하셨었는데...
    그때 제가 판단을 할 능력이 없어 여쭈어 보았던것이었습니다.
    아는게 없어 결정을 못하고 포기하였는데...
    노뭘레인님이 왕덱스를 구입하실거를 알았다면 제가 그때 같이 구해놓을걸 그랬나 봅니다.
    무척 아쉽게 되었네요. ㅠㅠ
  • profile
    노뭘레인 2018.03.28 11:16
    외도는 저혼자만 하는걸로 할께요 ^^
    새벽안개님은 제가 살짝 빠진 니콘의 공백을 꽉 체워주세요 ^^
    왕덱스와 사무엘투는 제가 좀더 사용해보고 ... 어떤지..기회되면 솔직하게 말씀드리겠습니다~~ ^^
  • profile
    Estee 2018.03.28 06:38
    ㅋ ㅑ~
    역쉬 자태가 아름답습니다~
    너무 축하드여요!!!
  • profile
    노뭘레인 2018.03.28 11:14
    감사합니다~~ 에스티님!! 근데 레벨이 벌써 5 ㅎㄷㄷㄷ 열심히 활동하시더니. 레벨업이 쑥~~ ^^
  • profile
    Estee 2018.03.28 11:45
    헛헛, 언제 레벨 5가 됬지? 흐흐 고맙습니다!
  • profile
    밤의추억/쭌 2018.03.28 08:48
    정말 섹시한 몸매를 가졌네요....아흥! @.@
    미끈하게 빠진 바디 라인, 육감적인 굴곡.... 거기에 플래그쉽 다운 아름다운 자태, 뿜어져 나오는 위엄,
    요즘은 음란 마귀가 들렸는지 댓글만 달면 빨간 맛 이네요.....ㅋㅋㅋ
  • profile
    노뭘레인 2018.03.28 11:13
    플래그쉽산거 잘한거 같아요. 기계적미도 중요시하는터라^^ 뭔가 사진 찍는 느낌이 나야 좋더라구요^^
    바디 몸매 표현이 아주 ㅎㄷㄷ 하십니다.^^
  • profile
    특사 2018.03.28 09:03
    바디도 X rated. 댓글도 X rated....ㅎㅎㅎㅎㅎㅎㅎㅎ

    자태가 정말 멋집니다.
  • profile
    노뭘레인 2018.03.28 11:11
    ㅋㅋㅋㅋㅋ 특사님 감사합니다~~ 캐논바디 새로 배우려고 하니 어렵네요.ㅎㅎ
    머리가 굳었는지 메뉴얼을 봐도 뭔소린지..모르겠어요,ㅋㅋㅋ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 답하기 자주묻는 질문들 링크 모음 3 운영진 2011.09.27 30717
공지 묻고 답하기 묻고 답하기... 4 photoimotion 2008.10.23 45113
공지 자유게시판에 관하여 photoimotion 2008.09.27 88758
5512 PI 장터 삼양 14mm 찾고있어요~ 7 update 실렌 2018.04.17 53
5511 캐논 카메라,렌즈 세일 많이 하네요.. 7 update 노뭘레인 2018.04.17 42
5510 일반 스르륵의 중독성 file 석양 2018.04.11 84
5509 여름정기출사 자료..ㅎㄷㄷㄷ 11 file 노뭘레인 2018.04.10 84
5508 캐논 플래그쉽 잡아보니까..ㄷㄷㄷㄷ 17 file 노뭘레인 2018.04.08 58
5507 일반 고독스 진짜 괜찮네요.. + 잡담 6 file 실렌 2018.03.28 96
» 바다건너 왔네왔어 ㅎㄷㄷㄷㄷㄷㄷㄷㄷ인증샷 20장.ㅎㄷㄷㄷ 9 file 노뭘레인 2018.03.27 68
5505 번개다녀온 저의 장비 근황.ㅎㄷㄷㄷㄷㄷ 7 file 노뭘레인 2018.03.25 83
5504 일반 노가다중에 노가다중.. 6 실렌 2018.03.24 73
5503 내일 번개출사 날씨 예상.... 4 file 노뭘레인 2018.03.23 51
5502 PI 장터 혹시 집에 굴러다니는 캐논렌즈 있으시면.. 26 file 노뭘레인 2018.03.22 80
5501 일반 새벽안개님 오늘 벤쿠버쪽에 오로라가 보일텐데...ㅋㅋㅋ 5 실렌 2018.03.18 45
5500 니콘D5에 캐논사무엘투 마운트해서 찍어보셨습니꽈!니캐논 vs 캐니콘 논란. 사진9장ㄷㄷ 13 file 노뭘레인 2018.03.18 66
5499 일반 체리 블러섬!! 벗꽃찍으러 가세요~!! 12 노뭘레인 2018.03.16 75
5498 캐논 L 렌즈 사왔네 사왔어 ㄷㄷㄷㄷㄷㄷ 29 file 노뭘레인 2018.03.16 106
5497 세일정보 Canon Refurb 15% off w/ CODE 2 윤락부장 2018.03.14 35
5496 DIY 카메라 보호 아이디어.. 6 file 노뭘레인 2018.03.14 46
5495 일반 유용한 정보/강좌 7 실렌 2018.03.13 71
5494 오막삼이 1100불에 ..ㅎㄷㄷㄷ 이거 사야하나여? ㄷㄷㄷㄷ 15 file 노뭘레인 2018.03.12 66
5493 이틀만에 니콘 D4s 팔렸네 팔렸어~ ^^ 18 file 노뭘레인 2018.03.11 73
비추글 인기글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276 Next
/ 2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