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 비밀번호

logo

주소복사
2018.10.09 12:55

하루 한 장 100918

조회 수 40 추천 수 0 댓글 1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Extra Form
카메라 장비 Nikon D5
주제 주제갤러리
DSC_0288-2.jpg


설중 마,..


  • profile
    특사 2018.10.09 15:58
    ㅎㅎㅎ 설중매...라는 술 참 좋아했는데...설중 마는 또 처음이네요. 말이 작은듯 귀여운데요...제주조랑말같은..
  • profile
    노뭘레인 2018.10.10 10:55
    ㅋㅋㅋ 뭐든지 술과 연관지으시는..ㅋㅋ 저도 요즘 술땡기는데. 목감기때문에 못마셔서 죽겠네요.ㅋ
  • profile
    철판 2018.10.09 17:57
    특이하게 생겼네요.. 머리는 크고 다리는 짧고,,,
    무진장 추워 보이는데..바람도 세차고..
    즐감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 profile
    JasonJKim 2018.10.09 19:19
    이리 추운곳의 망아지가 애처러워 보이네요.
    즐감하고 갑니다.
  • profile
    아이조아 2018.10.09 19:30
    Iceland 망아지 인지 말 같네요
    숏다리가 무척 인상이 깊었던걸로 기억이....
  • profile
    새벽안개 2018.10.09 19:44
    세차게 불어오는 바람과 맞짱을 뜨고 있는것 같이 보입니다. ㅎㅎ
  • profile
    stanley 2018.10.09 21:37
    망아지가 나이가 좀 들어 보이는데
    추워도 몸 가릴곳이 없는듯하니
    그냥 저렇게 서 있는것 같네요.
  • profile
    YOLO 2018.10.10 08:48
    혹시 이이슬란드인가요?
  • profile
    지운 2018.10.10 19:26
    맞습니다 ..
    아이슬란드 토종말 입니다
    아이슬란드는 토종말을 보호 하기 위해서 지난 200년간 외부 말이
    입국 하는 것을 금지 한다고 설명 들었습니다
  • profile
    노뭘레인 2018.10.10 10:54
    털에 눈들이.. 설중마..ㄷㄷㄷㄷㄷ 카리스마가 느껴집니다. 말이 비율이 작아서 그렇지 엄청 잘생긴거 같아요..

  1. 하루 한 장 101118 file

  2. 가을은 역시 가정의 달 ^^ file

  3. 비와빛 file

  4. 하루 한 장 101018 file

  5. 푸르스름 저녘하늘 아래에서... file

  6. 곤장좀쳐맞자.^^ file

  7. Snow, Ice, Water Board file

  8. 하루 한 장 100918 file

  9. 모닝글로리 file

  10. 나를 놀라게 하는............................... file

  11. 도마뱀과 나 file

  12. 간만에 조명 file

  13. 하루 한 장루 100818 file

  14. 아! 구질구질한 캐나다의 탱스기빙 데이 file

  15. Montlake 영도다리 file

  16. 우정 file

  17. 선베님 .. 그리고 회우님 ..감사 드립니다... file

  18. 하루 한 장 100718 file

  19. Scott Kelby's Worldwide Photowalk file

  20. 소녀 - B&W file

비추글 인기글
Board Pagination Prev 1 ... 25 26 27 28 29 30 31 32 33 34 ... 263 Next
/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