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 비밀번호

logo

주소복사
2019.05.28 17:03

연휴는 잘 보내셨는지요?

조회 수 50 추천 수 0 댓글 4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Extra Form
주제 주제갤러리

봄 정출은 잘 들 다녀오셨는지요? 


전 15일에 Z시리즈 펌웨어 업데이트와 함께 발표한 손떨방 리콜에 당첨!!!! 예~~~~~~~~ (뽑기 운이 지지리도... ㅠㅠㅠㅠ)

여기서 거기 가는데.. 일주일.. 수리에 하루.. 다시 오는데 일주일......

결론은 아직도 오고 있는중.....(15일에 보냈는데 말입니다.. ㅠㅠㅠ)

그래서 연휴에 먼지쌓여가는 칠백이 들고 나들이 다녀왔네요.. 

실력이 안되니 떡보정으로.... ^^; 


700_4916.jpg



700_4956.jpg



700_4978.jpg



700_5004.jpg





  • profile
    노뭘레인 2019.05.29 07:57
    우와.. 역대 윤락부장님이 올리신 새사진중 으뜸이난가요? ㅎㄷㄷ 대박 야생독수리 담으셨네요,, 그것도 날으는샷까지.. 선명하게.,.ㄷㄷ
    윤락부장님 실력이 좋아지신건지.. Z6 이가 좋은건지.. ㅎㅎ 암튼 둘다 부러운..ㄷㄷ 밑에서 두번째는 다중노출 합성인줄 알았어요.ㄷㄷ 대박 사진들이네요~~!! 멋집니다~~!!!
  • ?
    윤락부장 2019.05.29 09:13
    감사~~~
    Z6는 리콜 당첨이라 보냈는데 아직 안오고 있어요... 가는데 일주일.. 오는데 일주일.. ㅠㅠ
    새 사진은 새가 많이 도와줘야 한다는... ㅋㅋㅋ
  • profile
    stanley 2019.05.29 12:00
    새가 관중을 의식하고 곡예를 부리는것 같네요,ㅎㅎ
  • profile
    철판 2019.05.29 13:10
    눈이 살아있네요...
    멋진 장면 보통 이런장면 득하면 복권 사는건 아닌지요?? ㅎㅎㅎㅎ
    감사합니다.

  1. 산정의 봄 file

  2. 메리모어 공원 file

  3. 올해 두번째 캠핑 아트 20.4A 로 담아봤습니다.. file

  4. 연휴는 잘 보내셨는지요? file

  5. Steptoe Butt-봄 정기출사_5-25-2019 file

  6. 스텝토 뷰 - 2019년 봄 정출편, 둘째날 II file

  7. 스텝토 뷰 - 2019년 봄 정출편, 둘째날 I file

  8. 스텝토 뷰 - 2019년 봄 정출편, 첫째날 file

  9. Milkyway over the Sleeping Giant. file

  10. #동물#짐승#새#동물원#80400n#너무좋다#테스트끝 ㅋ file

  11. 은하수 file

  12. 7년전 홀로출사 스텝토 file

  13. incomplete file

  14. 퍼블릭마켓2 file

  15. 뒷모습 file

  16. 무지개를 쫒아서... file

  17. Arch file

  18. file

  19. 오리곤 퍼시픽 노을 경 .... file

  20. 퍼블릭마켓 file

비추글 인기글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265 Next
/ 265